언론보도
언론에 노출된 홍수연 아티스트 소식입니다
언론사 데이터넷 
기사주소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774 

113774_42483_1240.jpg

 

최근 한 취업 포털 사이트에서 기업 인사 담당자 776명을 대상으로 채용과 외모의 상관관계에 대해 설문한 결과, 66.1%의 기업이 ‘채용 평가에 외모가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

 

이처럼 외모가 사회생활의 필수로 자리잡으며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피부관리, 화장 등 미용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남성의 경우 화장이 아직 사회적으로 인식이 잡혀 있지 않을뿐더러, 하더라도 어색해 보일 수 있어 부담감을 느끼기 쉽다. 이에 한 번의 시술로 반영구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남자눈썹문신, 반영구화장 등이 주목 받고 있다.

 

반영구화장이 이목을 끌며 교육 부분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있다. 이에 대구반영구화장수강 전문 홍수연반영구의 홍수연 대표는 “반영구화장 교육기관을 선택하는 데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교육자의 실무경험과 학원 내 설비시설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홍 대표는 “1:1 교육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이론과 실전 및 테크닉 노하우를 전수하는지, 다양한 장비를 통해 보다 다채롭고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할 수 있게 돕는지를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한다”며“홍수연반영구에서는 이와 같은 점들을 보완해 대구자연눈썹문신, 헤어라인과 같은 부분은 물론, 대구남자눈썹문신과 같은 부분도 체계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홍수연반영구에서는 18년 경력의 업체 대표가 직접 대구자연눈썹 등의 문신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국제부분 및 특수미용 분과위원장, 각종 뷰티업계 대회 위원장, 한국뷰티 등의 다수 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화장이 필수로 자리잡은 여성은 물론, 남성들이 반영구화장 기술을 보다 원활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 설명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홍수연반영구’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