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에 노출된 홍수연 아티스트 소식입니다
언론사 베타뉴스 
기사주소 http://betanews.heraldcorp.com:8080/article/725911.html 

반영구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며 점차 미용업계의 높은 취업률과 창업을 목적으로 반영구화장 교육을 희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반영구화장은 한 번의 시술로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이에 따라 화장 시간이 단축된다는 특징을 지녔다. 아울러 피부의 표피층에 컬러를 침투시켜 여름철 흐르는 땀이나 유분, 세안으로도 지워지지 않는다는 점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대구반영구화장 전문 ‘홍수연반영구’에서 눈썹, 입술 등의 문신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8년 반영구 경력을 갖고 있는 업체 대표가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노하우를 직접 수강생들에게 전수할 예정으로, 이는 대구 헤어라인, 입술문신, 눈썹문신 등의 반영구화장과 더불어 부작용의 발생률을 최소화시키는 팁, 완성도 높은 디자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홍수연 대표는 “반영구화장이 시장이 성장하며 그 종류도 다양하게 늘었다. 헤어라인, 자연눈썹, 아이라인 등으로 문신 영역이 확대된 것은 물론, 네일이나 속눈썹 연장 등 비교적 쉽게 터득할 수 있는 부분도 세분화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러나 전문성을 갖추지 않은 일부 업체들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강사가 전문성을 갖춘 것은 물론 어떠한 이력을 지니고 있는지, 1:1 교육 시스템으로 하여금 체계적인 강의를 진행하는지 등을 파악해야 한다”며 “홍수연반영구에서는 이러한 점들을 보완해 대구 반영구 눈썹 및 입술문신, 헤어라인 등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수연 대표는 국제의료뷰티산업협회 기술 이사, 한국뷰티문화진흥협회 심사원, 중국 광저우 노동국산하 국제전임강사 등의 이력이 있으며 현 베트남, 중국 수석강사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